(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KOG가 여름과 겨울 시즌에만 진행하던 인턴 채용과 별개로 상시로 인턴을 채용하기로 했다.

상시 인턴은 채용 전환형으로 현업 실습 6주 후 입사 여부가 결정되며 모집 분야는 ▲게임기획 ▲프로그램 ▲아트 ▲마케팅 등 총 4개 부문이다.

기졸업자, 재학생 등 게임 개발에 필요한 준비를 꾸준히 해 온 인재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KOG가 상시 인턴제도를 시행하게 된 이유는 지원자들에게는 직무 경험, 적합성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회사는 개발에 필요한 인력을 적시에 확보하여 보다 완성도 높은 개발을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규준 경영관리팀장은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상시 인턴을 지원하고 있다”며, “게임을 좋아하고 개발에 대한 열정이 있는 분이라면, 학력, 나이의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할 수 있고, 직무 경험 및 역량개발과 더불어 채용 전환까지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OG는 인턴들에게도 ▲타지역 거주자 숙소 무료제공 ▲아침, 점심, 저녁식사 무료제공 ▲사내 카페테리아, 도서관, 세미나 참석 등 복지 혜택을 제공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