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크래프톤(대표 김효섭)이 개발하고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이 퍼블리싱하는 로그라이크 RPG ‘미스트오버’(MISTOVER)가 체험판이 배포한다.
아울러 지난 번 발표하였던 패키지판의 출시일을 내년(2020년) 1월 23일로 공개했다.
‘인류의 생존’의 숙명을 짊어지고 위험이 도사리는 던전을 모험하는 로그라이크 RPG 미스트오버에서 플레이어는 매번 새롭게 생성되는 던전과 시야를 제한하는 안개 속에서 서로 다른 능력을 지닌 8가지 종류의 캐릭터(클래스)들을 조작하여 전략적으로 던전을 탐험하게 된다.
오늘부터 배포되는 체험판은 지난 9월 12일 배포되었던 타임 트라이얼 체험판과는 달리 시간 제한 없이 제품판의 일부 컨텐츠를 동일한 구성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타임 트라이얼 체험판에서 나온 유저들의 피드백이 반영돼 보다 개선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에서 미스트오버의 Nintendo Switch 버전을 이번 체험판을 통해 최초로 경험할 수 있다. 각 플랫폼의 체험판은 아래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 미스트오버의 패키지판은 내년 1월 23일에 PlayStation4와 Nintendo Switch를 통해 일본과 동시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