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동아오츠카(대표:양동영 사장)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가 지난 21일 부산시 서면 놀이마루에서 열린 ‘2019 유니브엑스포 부산’에 참여했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는 전시장 내 제품의 속성을 재미있게 알려주는 초성퀴즈존과 다양한 사진 촬영을 즐길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했다.

또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2천 개와 미스트, 텀블러, 클리어파일, 바인더 등 실용적인 대학생 굿즈를 제공해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2019 유니브엑스포 부산의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부스 (동아오츠카 제공)

유니브엑스포는 매년 행사에 필요한 모든 것을 대학생들이 직접 만들어가며 대학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박람회다.

올해는 ‘청춘, 열차에 오르다’라는 주제로 ‘전지적 공무원 시점’, ‘전지적 창업자 시점’ 등 실무 환경을 엿볼 수 있는 강연과 토크콘서트, 버스킹, 컬러링 전시와 같은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 행사를 선보였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 많은 관람객이 대학생활의 꿀팁도 얻어가고 이온워터로 일상 속 수분도 보충하셨길 바란다”며 “앞으로 이온워터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통해 주요 소비층인 대학생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