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기베스트 코스메틱 브랜드 나인테일즈(9tails)는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베트남 호치민 젬센터에서 열린 ‘2019 케이뷰티 엑스포 베트남’에 참가해 현지업체 등 50여개사 바이어들의 수출 문의를 받아 상담에 있다고 18일 밝혔다.
케이뷰티 엑스포 베트남 전시회는 한국 뷰티 관련 기업 80개사가 참가하고 약 1만 명이 넘는 현지인들이 참여하는 뷰티 전시회다.
나인테일즈 측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 기간동안 ‘링클파워필링 & 리프팅 마스크 팩’에 대한 현지 관심이 뜨거웠다. 베트남 현지 언론사와 방송사를 통해 집중 소개되기도 했으며, 현장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9초 화려한 변신’ 무료시연에는 50미터 이상 줄이 늘어서는 진풍경도 연출됐다.
앞서 나인테일즈는 지난 7월말 베트남 VGS홈쇼핑에 링클파워필링을 첫 론칭해 완판을 기록한 이후 최근까지 20연속 매진행렬을 잇고 있다.
나인테일즈 관계자는 “이번 케이뷰티 박람회를 통해 베트남 현지에서 링클파워필링 & 리프팅 마스크 팩에 대한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내년에는 보다 진화된 다양한 기능성의 신제품 론칭으로 이같은 신뢰에 화답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