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카리스마 여신’으로 컴백 예고하고 있는 원더걸스의 두 번째 실루엣 티저 영상이 3일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이번 영상에는 오랜 컴백을 준비해 온 원더걸스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정규 2집 타이틀 곡의 콘셉트, 무대, 음원 일부가 공개돼 이들을 기다려 온 팬들의 가슴을 쿵닥거리게 한다.

유빈의 몽환적인 내레이션 속에 멤버들은 바에서 도트무늬와 포인트 컬러가 인상적인 의상을 차려입은 채 포즈를 취한 모습으로 등장한다. 이어지는 영상에서는 이들의 실루엣 무대 퍼포먼스가 펼쳐진다.

리드미컬한 안무를 마친 포즈로 영상이 끝나는 뒤로 이번 앨범 타이틀 곡명인 ‘BE MY BABY(비 마이 베이비)’가 나타난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늘 공개된 티저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Be My Baby’의 영상이다”며 “티저 영상에서 실루엣 퍼포먼스 밖에 보여지지 않지만 원더걸스의 절제된 섹시미와 무한 카리스마를 충분히 느끼는데 부족함은 없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원더걸스는 오는 7일 새 앨범과 함께 타이틀 곡 ‘Be My Baby’의 영어버전을 북미지역에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