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위 왼쪽부터 휘성 환희 브라이언 애프터스쿨 다비치 이하늬 순 (파워보컬)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국내 최정상급 가수들이 핸드프린팅 행사를 위해 한자리에 모인다,

오는 2일 열리는 보컬 트레이너 노영주의 ‘파워보컬 테크닉’ 출판기념회에는 국내 최고 보컬리스트 휘성 브라이언 다비치 애프터스쿨 등이 모여 핸드프린팅 행사를 갖는다.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이하늬의 사회로 진행될 이번 행사에서 보컬 트레이너 노영주는 지난 1998년부터 현재까지 보컬 트레이닝을 통해 인연을 맺은 제자들과 함께 핸드프린팅 행사에 참여해 의미를 더할 계획이다.

이번 출판기념회는 핸드프린팅 외에도 국내 최고의 가수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포토존 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치러질 예정이다.

노영주는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들로 성장한 제자들과 함께하는 자리라 더욱 뜻 깊고 행복하다”며 “바쁜데도 불구하고 나를 위해 모인 제자들이 앞으로도 더욱 사랑 받는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노영주의 출판기념회에는 최정상급 가수들부터 신인에 이르기까지 많은 가수들과 국내 최고의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