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첫 방송을 앞두고 기대를 모으고 있는 tvN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의 OST 파트(Part)1이 31일 자정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음원 공개 1시간을 앞두고 방송될 ‘꽃미남 라면가게’에서는 OST 파트1의 타이틀 곡 ‘해피(Happy)’가 선 공개된다.

인도네시아 출신 4인조 밴드 모카(Mocca)의 대표적인 히트곡 ‘해피’를 리메이크 한 동명의 이 곡은 이보영의 ‘리필’에 참여한 신인그룹 DNPD(DN Producing Department)의 여성보컬 유리아가 참여해 불러 한국판 ‘해피’로 관심을 받고 있다.

모카의 ‘해피’는 밝고 경쾌한 멜로디와 톡톡 튀는 가사로 미니홈피와 블로그 배경음악으로 사용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유리아는 ‘꽃미남 라면가게’ OST 곡인 ‘해피’를 통해 깜찍하고 발랄한 목소리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미 ‘리필’ 앨범을 통해 풍부한 성량과 폭발적인 가창력을 검증받은 DNPD는 이번 ‘꽃미남 라면가게’ OST에 유리아 외 멤버 프랜시스가 ‘선(SUN)’이라는 곡으로 합류해 눈길을 끈다.

타이틀 곡 ‘해피’와 함께 수록되는 ‘선’은 잔잔하면서도 섬세한 멜로디와 감성적인 보이스가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매력적인 곡으로, 보컬로 참여한 프랜시스가 직접 작사와 작곡, 노래까지 맡아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자질을 보였다.

한편 정일우 이청아 이기우 등 톱 스타들을 내세운 화려한 캐스팅과 표민수-정정화 감독이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몰이를 한 ‘꽃미남 라면가게’는 오늘(31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류수운 NSP통신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