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가 캐주얼 스포츠 게임 피버 바스켓에 인기그룹 모모랜드(MOMOLAND)의 멤버 ‘혜빈’ 캐릭터를 업데이트 했다.

룽투코리아는 ‘피버 바스켓 x 모모랜드 주이&혜빈&낸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하며 첫 번째 캐릭터로 주이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으며 이용자 성원에 힘입어 두 번째 모델링 캐릭터로 혜빈을 선보인다.

인기그룹 모모랜드 내에서 리더와 비글미를 맡고 있는 혜빈은 게임 내에서 스몰포워드(SF) 포지션으로 활약하게 된다. 특유의 비글미와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혜빈은 종횡무진 코트를 누비며 득점에 특화 된 캐릭터라고 한다.

특히 특정 위치에서 각오를 다졌을 때, 상대가 예측할 수 없는 놀라운 퍼포먼스의 피버스킬 ‘리더의 선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룽투코리아측은 혜빈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모모랜드(MOMOLAND) 알파벳 조각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피버 바스켓은 한국 개발사 노리숲과 중국의 팀 배틀 스포츠에서 공동 개발한 스포츠 캐쥬얼 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힙합 스웩이 가득한 재미를 선사하는 농구를 소재로 1on1, 3on3 실시간 대전 모드를 지원하며 부드러운 캐릭터 모션과 ‘피버’ 스킬로 인기를 끌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