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캬루(여름)’를 업데이트했다.

여름 한정 3성 캐릭터인 캬루(여름)는 후방에서 강력한 단일 공격을 가하는 한 여름의 고양이 소녀로 압도적인 마법 공격력을 자랑한다.

최상급 고성능을 자랑하는 이 캐릭터는 스킬로 적의 마법 방어력을 낮춘 후 단일 적에게 필살기 마법 공격을 가해 큰 타격을 입힐 수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캬루(여름)와 함께 29일 스토리 이벤트 ‘타마키와 미후유의 무인도 0 루피 생활’을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타마키, 미후유를 중심으로 한 길드 메르쿠리우스 재단의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 거리가 특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