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온라인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오늘(28일)부터 9월 18일까지 추석 연휴를 기념해 ‘달토끼의 행복한 송편’ 이벤트를 실시한다.

달토끼의 행복한 송편 이벤트는 인게임 미션을 공략해 얻은 송편 재료로 송편을 만들고, 획득한 송편은 보상으로 교환하는 이벤트다.

아이온 이용자는 이벤트에 참여해 ▲송편 재료 모으기 ▲따끈따끈 송편 만들기 ▲송편과 교환하는 달토끼의 보답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아이온 이용자(76레벨 이상)는 주간 퀘스트 수행, 몬스터 처치 등 미션에 참여해 송편 재료(꿀, 쌀가루, 솔잎)를 각각 획득할 수 있다.

수집한 송편 재료는 스텔루시아 지역 내 꿀송편 제작대에서 송편 아이템(3종)으로 제작할 수 있다. 꿀송편, 새까만 송편, 작은 꿀송편 바구니 중 1종이 랜덤 제작된다.

획득한 꿀송편은 스텔루시아 내 한가위 맞이 상인 NPC를 통해 전설의 혈투 증표 조각 꾸러미, 경험의 증표 등 원하는 아이템(택1)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용자는 스텔루시아 내 아르네브 NPC에게 키나를 제공해 꿀송편과 작은 꿀송편 바구니를 일정 확률로 화려한 꿀송편 상자로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꿀송편 상자를 열면 궁극의 세네크타 무기 선택 상자, 궁극의 혈투 증표 상자 등 보상 1종(랜덤)도 얻는다.

엔씨는 제작한 송편 개수(누적)에 따라 달토끼의 보답으로 궁극의 카탈람 보상 상자, 궁극의 혈투 증표 등을 지급한다. 아이템은 달토끼의 행복한 송편 이벤트 페이지에서 획득 가능하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