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드래곤플라이(공동대표 박철승, 박인찬)가 자사의 VR MAGIC PARK에서 VR e스포츠 리그를 절찬리에 진행 중이다.

VR 사업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는 글로벌 IT 제조사 조텍코리아(대표 김성표)와 함께하는 ZOTAC배 스페셜포스 VR: ACE 대회는 리그랭킹전과 챔피언십토너먼트전으로 이루어진다.

리그랭킹전은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위치한 LENOVO VR MAGIC PARK 및 건국대입구역에 위치한 VR MAGIC PARK 건국대점에서 8월 리그를 진행 중이며, 스페셜포스 VR: ACE를 플레이하고 가장 많은 킬수를 달성한 유저에게 1위부터 3위까지 ZOTAC의 고성능 지포스 그래픽카드 ZOTAC GAMING GeForce RTX 2070 SUPER 그래픽카드를 비롯한 최신 IT 제품을 증정한다.

8월 31일 개최 예정인 챔피언십토너먼트전은 VR MAGIC PARK 공식 페이스북에서 온라인이나 매장에서 직접 참여 할 수 있다. 대회 참가만으로 고객들에게 자유이용권 지급 및 대회 수상자에게는 ZOTAC 사의 최신 IT 기기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대표는 “VR e스포츠 대회를 글로벌 IT 기업 조텍코리아와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고 향후에도 발전적 관계를 기대한다”며 “드래곤플라이는 자사와 파트너사 모두에 이익이 될 수 있는 사업 모델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