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트와이스의 'LIKEY(라이키)' 뮤직비디오가 4억 뷰를 달성했다.
23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트와이스 'LIKEY' 뮤비는 지난 22일 오후 10시 44분께 유튜브 조회수 4억 건을 넘어섰다.
이는 'TT'에 이은 통산 2번째 4억 뷰로 지난 2017년 10월 30일 오후 6시 공개된 지 662일 4시 44분 만의 기록이다.
트와이스의 'LIKEY'는 첫 정규앨범 'Twicetagram(트와이스타그램)'의 타이틀 곡으로 '좋아요'라는 단어가 지닌 설렘과 떨림을 트렌디하게 표현한 가사와 귀여움과 다이내믹함을 동시에 담은 퍼포먼스로 인기몰이를 했다.
트와이스는 앞서 K팝 걸그룹 사상 최초로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최근 'FANCY(팬시)'에 이르기까지 11곡의 활동곡 뮤비 모두 1억 뷰를 돌파해내 '아시아 원톱 걸그룹'의 위상을 보인 바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지난달 17일 발표한 일본 싱글 4집 'HAPPY HAPPY(해피 해피)'와 24일 공개한 싱글 5집 'Breakthrough(브레이크스루)'는 최근 일본 레코드 협회로부터 플래티넘 음반 인증을 획득, 일본서 발표한 모든 앨범을 플래티넘 음반에 올려놨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