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올리브영은 9일부터 오는 14일까지 6일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홈케어의 모든 것’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리브영은 연일 지속되는 무더위에 외출하지 않고 편리하게 집에서 쇼핑하려는 고객들을 공략하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다양한 콘셉트로 큐레이션 한 홈케어 관련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동시에 각종 할인쿠폰과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계속되는 폭염으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 줄 기초화장품을 비롯해 머릿결 보습과 영양 공급을 위한 헤어 케어 제품을 다양하게 제안한다. 또한 편안한 휴식과 기분 전환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디케어, 홈 프래그런스, 홈 트레이닝 용품까지 홈케어 상황별 맞춤 아이템을 온라인 특가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모바일 앱에서 발급 당일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최대 3,5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4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이 할인되는 장바구니 쿠폰도 행사 기간 중 1회 제공하는 등 폭넓은 혜택을 마련했다.
또한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엄지족’ 고객들을 위해 이모티콘 증정 행사도 펼친다. 라우쉬, 아로마티카, 이브로쉐 등 이달의 브랜드 상품을 포함하여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귀여운 토끼의 모습을 표현한 ‘그냥 그런 토끼’ 이모티콘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폭염, 태풍 등의 영향으로 외부 활동이 어려운데다 집에서 휴식을 취하며 나만의 시간을 보내는 ‘홈캉스족’이 많아지는 만큼, 온라인에서 더욱 편리하고 알뜰한 쇼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리브영이 추천하는 홈케어 제품과 함께 남은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