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바이오업계기상도
JW중외제약·에이비엘바이오, 美 특허·FDA 승인으로 신약 개발 탄력…삼성바이오로직스, 매출 4.5조 돌파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모바일 시뮬레이션 게임 ‘대항해대전: 오션 앤 엠파이어’의 글로벌 서비스 1000일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000일 맞이 출석 이벤트로 매일 황금망치, 희귀 선수상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모든 유저에게 1000일 특별 칭호가 부여되어 ‘건설 속도 500% 증가’ 등의 버프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선물 상자를 열어라 이벤트에서도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게임 내 미션을 클리어 시 봉인된 선물 상자와 열쇠가 주어지며 이를 조합할 경우 황금망치 6000개, 행동력 5만 등이 들어있는 선물 상자가 개봉된다.
여기에 새로운 장신구 ‘대영주의 목걸이’가 한정 출시될 뿐 아니라 장비 한계 돌파에 사용되는 천공의 보석 20% 페이백 이벤트와 추가 보너스가 지급되는 2+1 패키지 이벤트 등 14일까지 여러 기념 이벤트가 열린다.
정세진 개발 총괄은 “1000일 동안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유저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