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걸그룹 로켓펀치(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가 7일 데뷔 한다. 이미지는 앨범 프리뷰 영상 캡쳐 (울림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6인조 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가 데뷔를 하루 앞두고 새 앨범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로켓펀치는 6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 '핑크펀치(PINK PUNCH)' 전곡 앨범 프리뷰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번 영상은 1분 30초 분량에 앨범 타이틀과 동명의 인트로 곡 '핑크펀치'를 시작으로 타이틀 곡 '빔밤붐(BIM BAM BUM)', 뭄바톤 장르의 '러브 이즈 오버(LOVE IS OVER)',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루시드 드림(LUCID DREAM)', R&B 업 템포 곡 'Favorite (특이점)', 발랄한 리듬과 밝고 경쾌한 반주의 '선을 넘어 (Do something)'까지 총 6개 트랙 하이라이트 파트가 수록됐다.

타이틀 곡 '빔밤붐'은 독일어로 ‘땡땡땡’이란 의미가 있는 단어로 로켓펀치가 세상을 향해 자신들의 노래를 울리게 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화려한 리듬 변주가 특징이다.

한편 로켓펀치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핑크펀치’를 발매하고 데뷔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