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올리브영은 1일부터 여름철 산뜻한 모발 관리를 도와줄 인기 헤어케어 제품 체험본으로 구성된 ‘리프레싱 셀프 케어 키트’ 선착순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올리브영은 여름철 여행을 떠나는 것이 아닌, 집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며 휴가를 즐기는 이른바 ‘홈캉스족’을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무더운 날씨로 손상된 피부와 헤어를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산뜻하게 기분을 전환할 수 있는 홈케어 뷰티 아이템을 제안한다.

‘리프레싱 셀프 케어 키트’는 올리브영에서 판매 중인 헤어 케어 브랜드 ‘아로마티카’와 ‘라우쉬’, 프랑스 토탈 뷰티 브랜드 ‘이브로쉐’의 인기 상품 체험본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최근 연예인들이 착용하면서 젊은 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헤어피스(붙임머리) 2종도 포함돼 특별한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증정한다.

또한 올리브영은 홈캉스족을 위해 다양한 콘셉트로 큐레이션한 뷰티 아이템을 제안한다. 집에서도 미용실에 다녀온 듯 나만의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줄 헤어 스타일링 기기를 비롯해, 편안한 휴식을 돕는 향초와 디퓨저, 여름철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해 주는 페이셜팩, 피로 회복을 돕는 마사지용품 등 상황별 맞춤 제품을 선보인다. 매장에서는 각각의 컬러 상품 택(Tag)을 통해 추천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최근 ’케렌시아’, ‘홈족’ 등 자신만의 공간에서 혼자 시간을 보내며 힐링하는 트렌드가 널리 자리잡은 만큼 홈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홈케어 제품과 함께 무더운 날씨 속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