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최유진 기자 = 대림산업은 고양시 일산서구 일대에서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 분양을 8월 중 시작한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지하 4층~지상 최고 49층, 4개동으로 아파트, 오피스텔, 상업시설이 결합된 복합단지다. 오피스텔은 전용 66㎡, 83㎡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225실 규모다.
세부 면적별로 살펴보면 전용면적 66㎡A 45실, 83㎡B 180실로 구성된다. 지난 4월 분양을 나선 아파트는 전용 70·84㎡ 총 552가구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최상층이 49층(오피스텔 최상층 48층)인 초고층 주상복합아파트로 설계됐다.
오피스텔은 주거형 혁신평면을 적용하여 3베이 맞통풍 구조(일부세대 제외)로 설계했다.
인테리어의 경우 거실에는 세련된 패턴의 디자인월을 적용했다. 바닥에는 일반 마루보다 20㎜ 더 넓은 광폭 마루 를 적용해 더 쾌적한 공간감과 안정감을 줄 계획이다.
미세먼지로부터 자유로운 쾌적한 주거환경도 제공한다. 고성능 헤파필터가 장착된 공기청정 환기시스템을 통해 외부의 오염된 공기를 차단하고 실내공기를 정화하여 항상 쾌적한 환경을 유지한다.
또한 아이들이 외부 공기에 노출되지 않고 안전하게 뛰어 놀 수 있는 실내 미니짐(Gym)이 엘리베이터로 이동할 수 있는 단지 내부에 설치된다.
분양 관계자는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는 교통∙교육∙쇼핑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하며 초고층으로 설계돼 일산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브랜드 명성과 걸맞은 차별화된 설계를 통해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편한세상 일산 어반스카이 오피스텔 주택전시관은 일산동구 백석동에 위치했다. 입주는 2022년 12월 예정이다.
NSP통신 최유진 기자 yujin.chay@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