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에 여름맞이 월드맵을 개설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선보인 신규 월드맵 ‘찰리의 여름 호수’는 퍼즐을 플레이하며 획득한 아이템으로 곰 삼형제의 휴양지로 등장한 호수를 꾸미는 이벤트다.

40여 가지 미션과 장식물로 호수 주변의 환경과 시설 등을 꾸미고 곰 삼형제의 이야기를 전개하는 이번 이벤트는 휴가철에 걸맞는 캠프형 텐트와 액션캠, 물놀이 기구 등을 경품으로 마련해 재미를 더했다.

특히 원작 ‘위베어 베어스’를 방송하고 있는 애니메이션 채널 카툰네트워크 역시 위베어 베어스 몬스타엑스 등 새로운 에피소드들을 방송하며 게임과 방송으로 즐길 IP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18년 1월 출시된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세계 전역에서 인기리에 방송 중인 애니메이션 ‘위베어 베어스’를 원작으로 퍼즐 플레이를 즐기며 곰 삼형제의 이야기를 전개하는 모바일게임이다.

최형일 선데이토즈 PD는 “곰 삼형제의 휴양지를 이용자가 직접꾸미는 찰리의 여름 호수 월드맵은 나만의 콘텐츠를 만들며 행사 후에도 소장할 수 있는 각별한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원작 애니메이션 시즌3의 14번째 이야기 ‘프라이빗 레이크(Private Lake)’를 게임으로 만날 수 있는 신규 월드맵 이벤트는 8월 15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