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에서 여름방학 업데이트 2탄을 실시한다.
먼저 놀이공원 콘셉트로 꾸며진 새로운 UI(유저인터페이스) 프투랜드 대소동을 선보인다. 프투랜드 대소동에서 상대방 점수 맞추기, 상자 육성 이벤트 등 총 5종의 이벤트가 8월 21일까지 펼쳐지며, 이벤트 보상인 프투 코인을 수집하면 셔플카드, 올스타 코인을 포함해 기간제 능력치 아이템, 세레모니 아이템 등이 다양하게 주어진다.
신규 유저의 성장 지원을 위한 시스템도 개선된다. 신규 유저가 레벨업 할 때마다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24레벨 달성 시 특별 보상으로 점핑 카드팩 위시카드가 제공된다. 점핑 카드팩 위시카드를 통해 카드 강화 및 포지션 별 최적의 하부 옵션 능력치가 들어있는 점핑카드 중 원하는 카드팩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PC방 게스트 로그인 도입 및 전용 혜택 개편으로 접속 활성화를 이끈다. PC방 게스트 자격으로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간편하게 게임에 참여 가능할 뿐 아니라 24레벨과 50레벨의 게스트 캐릭터를 생성, AI와 함께하는 협동 모드를 비롯해 다른 유저와의 경쟁 모드 등 원하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PC방 접속 유저에게는 판수 별로 금고 상자 및 PC방 코인이 주어진다. 금고 상자로 셔플 카드, 포일변경권 등의 아이템을 얻게 되며, 획득한 코인은 PC방 코인샵을 통해 올스타 월드 위시 카드 외에도 9월 26일까지 40레벨 유즈키 캐릭터로 교환할 수 있는 등 이용 혜택이 확대된다.
이외 오드덕 커스텀 볼이 새롭게 출시된다. 오드덕 커스텀 볼은 이펙트가 나오는 농구공으로, 10회 플레이마다 10개씩 지급되는 깃털 날개를 100개 수집 시 오드덕 날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