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모바일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이하 페그오)에 2019 여름맞이 캠페인을 실시한다.
페그오는 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스토리 수집형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25일부터 8월 12일까지 7일 간 연속 접속(로그인)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총 성정석 48개, 호부 20장을 포함해 각종 아이템을 제공하는 ▲스타트대시 리뉴얼 ▲특별 로그인 보너스가 동시 진행된다.
또 캠페인을 기념해 페그오의 1부에 해당하는 제 1특이점부터 종국특이점의 콘텐츠를 기존 AP(행동력)의 절반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를 모두 클리어한 이용자는 총 80개의 성정석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늘(24일)부터 8월 2일까지는 요일 퀘스트 역시 기존 AP의 절반으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서번트 및 개념예상 강화 시 대성공(경험치 2배), 극대성공(경험치 3배) 발생확률이 3배로 늘어난다.
이번 캠페인을 기념한 메모리얼 퀘스트도 오는 8월 11일까지 선보인다. 제 1특이점부터 제 7특이점까지 이용자의 높은 관심을 받았던 전투를 한 곳에 모은 이번 퀘스트는 클리어 시 특별 개념예장 영령정장을 얻을 수 있으며, 모든 특이점의 메모리얼 퀘스트 클리어 시 호부 7장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또 총 14종의 서번트의 스킬 또는 보구 강화가 가능한 강화 퀘스트도 운영된다.
그동안 스토리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5(SSR) 셜록 홈즈는 이번 2019 여름맞이 캠페인을 기념한 소환 서번트로 처음 등장하며 ★5(SSR) 서번트 1기를 확정 소환하는 복주머니 소환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총 40여 건의 대대적인 시스템 개선 작업도 진행한다. 특히 이용자가 서번트의 스킬을 좀더 자유롭고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전투 진행방식을 조정했으며, 파티 편성 화면에서 이용자가 선택한 등급의 서번트 카드를 자동 판매할 수 있는 등의 기능이 추가됐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