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는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을 리뉴얼 했다.
이번 리뉴얼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보다 편리한 쇼핑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앱보다 심플한 UI(사용자환경) 및 UX(사용자경험)를 제공하는데 초점을 뒀다.
글씨폰트와 아이콘을 간결하게 해 가독성을 높였으며, 기존 상품카테고리를 탭으로 상세 분류해 한눈에 파악되도록 개선했다.
또한 상세검색창의 검색항목을 개선시켜 쉽고 정확한 검색기능을 구현시켰고, 상품주요정보를 상단에 배치해 한눈에 상품정보를 파악할 수 있게 했다.
한편, 에누리 가격비교는 오는 21일까지 앱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누구나 당첨’이벤트를 진행한다.
PC와 모바일에서 앱 리뷰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120명에게는 피자헛 피자세트, 설빙 애플망고치즈설빙 등의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에누리 가격비교 관계자는 “금번 앱 리뉴얼이 고객들의 합리적인 쇼핑생활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개선과 회원혜택강화를 통해 쇼핑정보에 제공에 충실한 가격비교앱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