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로홀딩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하수호가 MBC 새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에 캐스팅됐다.

‘웰컴2라이프’(극본 유희경, 연출 김근홍)는 자신의 이득만 쫓던 악질 변호사가 사고로 평행 세계에 빨려 들어가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해 펼치는 로맨틱 코미디 수사 드라마다.

하수호는 극 중 장도식(손병호 분)의 수행비서 하실장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하수호는 영화 ‘고지전’ ‘명량’ ‘남한산성’ 등과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신사의 품격’ ‘응답하라 1994’ ‘굿바이 미스터 블랙’ 등 작품에 출연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 왔다.

특히 OCN ‘보이스 시즌2’에서는 불개미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플레이어’에서는 ‘문신남’으로 분해 화려한 액션과 묵직한 카리스마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기도 했다.

또한 지난 6월 개봉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에서는 성철 역을 맡아 구수한 전라도 사투리는 물론 조광춘(진선규 분)과 짱구(유희제 분)와의 삼각 케미를 보이기도 했다.

한편 하수호가 합류하는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는 오는 29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