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데이식스(DAY6)가 미니 5집 '더 북 오브 어스 : 그래비티( The Book of Us : Gravity)'의 타이틀 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컬러풀한 조명의 교차와 함께 데이식스 멤버들이 등장해 화려한 비주얼로 악기를 열정적으로 연주하는 모습이 담겨져 시선을 모은다. 또한 경쾌하고 파워풀한 인트로 일부가 최초 공개돼 완곡과 뮤비 풀버전에 대한 궁금증을 높여주고 있다.
데이식스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에는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를 포함해 '포 미(For me)' '하우 투 러브(How to love)' '돌아갈래요' '포장' '베스트 파트(Best Part)'까지 총 6트랙이 담겨진다.
이들은 이번 앨범에서도 멤버 전원이 전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데이식스만의 색깔과 감성으로 완성도를 더했다.
신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는 인연의 시작점에서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으로 파워풀하고 청량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데이식스의 새 앨범 '더 북 오브 어스 : 그래비티'와 타이틀 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데이식스는 이후 8월 9일부터 11일까지 서울을 시작으로 2019 월드 투어인 ‘데이식스 월드 투어 '그래비티'(DAY6 WORLD TOUR 'GRAVITY')에 돌입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