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인천광역시교육청이 주관하는 고3 전국연합 학력평가가 10일 시행된다. 메가스터디교육이 시험 당일 저녁부터 고3 전국연합 학력평가 풀서비스를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
고3 전국연합 학력평가 풀서비스의 채점서비스를 이용하면 본인의 영역별 원점수는 물론 등급, 백분위, 표준점수를 산출해주며, 서비스 이용 회원들의 채점 데이터를 토대로 전 영역의 실시간 등급컷 추정치를 제공한다. 성적 분석 리포트에서는 이번 시험에서 본인의 위치는 물론, 경쟁자 대비 본인의 취약 영역을 분석해준다. 또, 현재 점수로 지원 가능한 정시모집 대학을 알려주고, 주요 대학의 배치점수와 본인의 점수를 비교 분석한 자료도 제공한다. 이 외에 과목별 강사들의 해설강의, 주요대학 미니배치표 서비스 등도 모두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본인의 취약부분을 점검하고 입시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메가스터디교육은 시험 당일 국어, 수학, 영어, 한국사, 탐구 2과목 등 6과목을 모두 채점한 수험생 전원에게 메가스터디교육 전 단과 강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치킨, 햄버거 등 다양한 간식 선물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