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 가격비교'가 여름 시즌을 타깃해 골프클럽 및 거리측정기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상반기 기준으로 에누리 가격비교의 골프클럽과 거리측정기 매출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각각37.6%와 8.6%가 증가했다. 골프클럽은 풀세트(25%), 아이언(55%) 등 단가가 높은 품목의 흐름이 좋았다. 거리측정기는 시계형(GPS) 보다는 레이저형이 11% 증가 추이가 또렷했다.

이와 같은 골프클럽과 거리측정기 성장 추세속에 진행되는 이번 중복할인 기획전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골프클럽 상품의 드라이버, 아이언, 우드, 웨지, 퍼터와 골프클럽 풀세트 및 거리측정기 등이다.

에누리 가격비교 사이트를 경유해 11번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기본할인에 20만원이상 2만원, 50만원이상 4만원, 100만원이상 7만원의 중복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준비된 쿠폰 수량은 총 132매로, 소진시 기획전은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에누리 가격비교 담당자는"골프클럽 제품과 거리측정기의 수요증가를 기념하고 여름 시장을 타깃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에누리 가격비교는 고객에게 직접적인 혜택이 돌아가는 기획전을 비롯한 알뜰정보 제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