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KBS 희극인·개그맨 체육대회’가 지난달 29일과 30일 양일간 부산에서 개최됐다.
이번 대회에는 ‘개그콘서트’ 출연 개그맨들과 ‘독도는 우리 땅’을 부른 정광태 등 KBS 출신의 중견 개그맨 등 선배 기수들까지 대거 참여해 선후배간 훈훈한 친목을 도모했다.
행사 첫날인 29일은 KBS 개그맨들과 희극인들의 단합을 위한 체육대회로 진행됐으며, 30일에는 부산의 명소와 관광지역을 투어 하는 일정으로 마무리됐다.
‘KBS 희극인·개그맨 체육대회’는 원로 희극인과 중견 및 신인 개그맨 등 극회 소속 회원들간의 단합과 화합을 통한 유대를 돈독히 하기 위해 열리는 행사로 매년 개최되고 있다.
올해 행사에는 화장품 전문업체인 본에스티스(대표 한도숙)가 공식 후원했다.
앞서 같은 달 본에스티스는 KBS 희극인실(회장 김성규)과 ‘동반성장 MOU’를 체결하고 희극인실에서 주최, 주관하는 각종 행사에 후원을 약속한 바 있다.
또한 희극인실은 본에스티스가 전개하는 브랜드 홍보 캠페인 ‘건강한 피부가 행복을 불러요’에 동참키로 했다.
본에스티스는 송윤아를 브랜드 모델로 아시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