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가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업데이트 1탄을 진행한다.

우선 사무라이 쇼다운 M과 콜라보를 통해 두 가지 콘셉트의 완성형 캐릭터 ‘나코루루’가 출시된다. 수라 나코루루의 경우 수비 능력치 및 메뉴얼 블록 가능 거리가 증가되는 반면 나찰 나코루루로 공격 능력치 및 일반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으며 선택 능력치 +6을 비롯해 전용 세레머니 등이 공통적으로 지급된다.

신규 콘텐츠 스트릿 블록도 추가된다. 정규 경기 및 이벤트를 통해 얻은 블록 포인트로 블록을 구매 후 장착하면 능력치를 적용할 수 있는 데다 블록 레벨업이 가능해 능력치를 증가시킬 수도 있다. 특히 3개월 단위로 시작되는 시즌마다 블록 능력치와 모양, 장착판 등이 변경돼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밸런스 패치가 조정된다. 포인트가드(PG)와 듀얼가드(DG)의 특성이 기존 29개에서 52개로 늘어나 얻을 수 있는 특성 트리가 보다 다양해지며 센터(CT)의 신규 스킬과 패스 후 이동 속도 증가가 추가되는 등 밸런스가 상향된다.

한편 조이시티는 여름방학 업데이트 1탄을 기념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