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이광용 기자 = 신한은행(은행장 서진원) 20대 젊은(Youth) 이용자를 위한 맞춤 금융상품인 ‘신한S20(에스이공)’ 통장, 적금을 판매한다.

신한 S20통장은 20대 이용자들을 위한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으로 최고 연3.2%(결산기평잔 200만원 이하)의 우대이율을 받을 수 있다.

이 통장은 전자금융수수료, 마감후 ATM 인출 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면제와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통장 겉표지에 자기만의 특별한 이미지나 학교 로고를 넣을 수 있다.

신한 S20적금은 6개월의 짧은 기간 동안 목돈을 마련할 수 있는 단기상품으로 가입일 이후 3개월이상 경과한 이용자가 등록금납부, 어학연수/유학 목적의 해외송금 발생시 중도해지 이율이 아닌 약정이율을 제공한다.

한편, 신한은행은 ‘S20’ 브랜드 출시 기념으로 ‘청춘만만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S20통장과 체크카드를 가입한 고객에게 S20데이에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발급받은 쿠폰으로 CGV 영화관에서 팝콘콤보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카페베네에서는 20% 할인혜택(익월 캐쉬백 제공 / 월별 1만원 이내 결제금액)을 제공한다.

ispyone@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