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의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더워! The War!’ 필드 공략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온 ‘더워! The War!’는 드마하 필드에 출현하는 특수 몬스터를 처치해 다양한 아이템을 받는 이벤트로 오늘(12일)부터 7월 3일까지 진행된다.

아이온 이용자(76레벨 이상)는 이벤트 전용 무기 ‘물 뿜는 뿌뿌’를 사용해 몬스터 2종(화르릉, 타오르릉)을 공략할 수 있다. 이용자는 드마하 필드 내 화르릉(상시 출현)과 타오르릉(매일 20~21시 출현) 몬스터를 처치하는 이벤트 임무를 완료해 아이템(이열치열 상자, 시원한 보물 상자 열쇠 등)을 받을 수 있다.

엔씨는 이열치열 상자를 개봉한 이용자에게 오드 젤리 등의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임무 완료로 얻은 포인트에 따라 핫썬 수영복, 무지개 튜브 행위예술 카드, 이열치열 상자 등 추가 보상도 받는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매일 21시 이후) 드마하 필드 전역에서 시원한 보물 상자를 확인할 수 있다. 보물 상자를 열면 해군복, 해군 모자, 궁극의 참혹한 침입자 날개깃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