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황기대 기자 = 뱃살빼는운동기구로 잘 알려진 뉴슈퍼렉스2의 할인판매가 9월 30일까지 연장된다.

알리바바쇼핑몰은 슈퍼렉스2의 추석연휴기간 동안 10% 할인 판매한 결과,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고 특히 소비자들의 연장 판매를 지속적으로 요구해와 이 같이 결정했다는 것.

그 동안 슈퍼렉스2는 유산소운동기구, 복부운동기구 등으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으로 타고 주목받아 왔다.

대부분의 다이어트운동기구라고 출시된 제품들이 진동이나 초음파 등에 의한 운동기구로 거부감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알리바바 슈퍼렉스2는 파동원리를 이용해 직접 복부와 뱃살 운동을 동시에 시켜준다. 복부의 지방을 감소하는 것에 이어 장의 지방도 감소시켜 주는 원리를 담고 있다.

특히 뱃살운동외에도 뜸과 온열 기능이 내장돼 있어 운동과 함께 아랫배가 차가운 운동자들의 배를 따뜻하게 해 주는 역할도 한다.

알리바바쇼핑몰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연장 10% 할인판매에 대한 요구가 있어, 추석 연휴기간에 이어 9월말까지 특별판매를 실시하게 됐다”면서 “전화로 흥정만 잘 하면 10% 이상도 할인해 준다”고 말했다.

gidae@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