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봄바니에는 ‘수제정장의 명인’ 장준영 대표가 한 중견업체에 초청돼 ‘품격있는 비지니스 정장’에 대한 특강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최근 경기도 가평의 한 리조트에서 진행된 강연에서 장 대표는 ‘비지니스맨의 여름 정장 스타일’을 주제로 최신 정장의 계절별 트렌드에 대한 정보 전달은 물론 남성 정장 패션 완성을 위한 코디네이션에 대한 시연을 선보여 호응을 얻었다.
특히 타 계절과 달리 무덥고 습한 여름철에 땀으로 인한 체취가 타인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어 멋스러움을 유지한 채 이를 극복해 낼 수 있는 소재로 통기성이 뛰어난 린넨이나 고급 모헤야, 고급 마, 고급 면 등 무더운 여름 날씨에 적합한 소재를 고를 수 있는 요령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그는 “비즈니스에서 첫인상이 가장 중요하듯이 상대에게 비치는 외모적인 비주얼을 판가름하는 것에는 그 사람이 입고 있는 정장 스타일도 한 몫 하는 만큼 계절에 맞는 소재와 트렌드에 맞는 스타일로 품격있고 멋스러운 모습을 연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장준영 대표는 현재 드라마와 영화 속 주연 배우들의 정장을 책임지는 의상디렉터로도 활약 중이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