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 개발사 코그)에 신규 이벤트 던전 ‘엘소드 쇼케이스’를 추가했다.

엘소드 쇼케이스는 총 14명의 엘소드 캐릭터들이 4개 그룹 아이돌로 나뉘어 데뷔하는 프로젝트 엘스타(PROJECT EL★STAR)의 꿈의 무대를 소재로 만든 신규 이벤트 던전이다.

이용자는 엘소드 쇼케이스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물리친 후 댄스 커맨드를 입력해 목표 점수를 달성하면 던전을 클리어할 수 있다. 던전에 참여하면 지급되는 콘서트 야광봉을 모아 [코보] 엘스타 무기 큐브 등 엘스타(EL★STAR)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또 엘스타 멤버들의 화려한 데뷔 의상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아바타: 엘스타’와 캐릭터 아이돌 그룹 트리니티에이스 뮤직비디오에 나오는 춤 동작을 소재로 한 아이템인 ‘트리니티에이스 매직아워 -어나더 댄스’도 공개했다.

넥슨은 이달 9일부터 23일까지 EL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한 누적 시간(10분)에 따라 [코보] 콘서트 입장 팔찌를 제공하며, 11일에는 60분 이상 접속한 이용자에게 [루리엘] 마법의 옷장 티켓(1개)을 준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