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의 캐주얼 게임 ‘피버 바스켓’이 구글 에디터가 추천하는 이달의 게임에 선정됐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우리가 추천하는 최신 게임’ 2019년 5월호에는 ▲피버 바스켓과 더불어 선데이토즈의 ▲디즈니팝, 넥슨의 ▲린 : 더 라이트브링어, 카카오게임즈의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등이 이름을 올렸다.
구글 에디터 추천은 최근 3개월 동안 출시된 다양한 장르의 게임 가운데 인기작을 선별해 소개하는 코너다.
지난 3월 출시된 피버 바스켓은 한국 개발사 노리숲과 중국의 팀배틀 스포츠에서 공동 개발한 스포츠 장르의 모바일 게임이다. 힙합 스웩이 가득한 재미를 선사하는 농구를 소재로 1on1, 3on3 실시간 대전 모드를 지원하며 부드러운 캐릭터 모션과 ‘피버’ 스킬로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룽투코리아 측은 피버 바스켓의 구글 에디터 추천 게임에 선정된 것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7일부터 5월 1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매일 FB 코인을 비롯해 프리 잠재력 상자, 골드, 고급 전리품, 휘장 뽑기권, 스킬 조각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한편 피버 바스켓은 구글과 애플 마켓을 통해 무료 다운로드로 즐길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