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황기대 기자 = 추석 전후 다이어트를 포기하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여성의 경우는 추석 음식을 장만하면서 어쩔 수 없이 맛을 보면서 식구들과 함께 식사를 하기 때문. 남성들 또한 술에 음식에 연휴내내 포동 포동 살이 찌고 만다.
그렇다고 다이어트나 뱃살빼기를 포기할 수 없는 일. 알리바바쇼핑몰은 추석 전후 기간에 뉴슈퍼렉스2를 대폭 할인해 판매한다.
뉴슈퍼렉스2의 경우는 판매처가 알리바바쇼핑몰 단 한 곳. 물론 G마켓, 옥션, 인터파크, 11번가 등에서도 구매는 가능하다.
알리바바 관계자는 “그 동안 뉴슈퍼렉스가 여러 업체들이 판매했지만 8월부터 독점으로 판매를 시작해 9월 추석을 맞이해 뱃살 운동을 위한 소비자들을 위한 할인행사다”면서 “온라인구매도 가능하며, 전화상담을 통해 흥정서비스까지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유산소운동기구, 복부운동기구로 알려진 뉴슈퍼렉스는 무조건적인 다이어트보다 운동을 겸할 수 있도록 직장내, 집안 등에서도 쉽게 운동을 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특히 진동이 아닌 파동의 원리를 이용해 내장 지방까지 운동시켜 주는 장점이 있다. 뿐만 아니라 운동외에도 동시에 온열과 뜸 작용까지 해줘, 여성들에게 많이 주목받아 오고 있다.
한편, 알리바바쇼핑몰(www.b2balibaba.com)을 통해 온라인판매와 함께 전화 흥정서비스를 진행, 많은 소비자들이 재래시장에서의 깎는 재미도 함께 주고 있다.
gidae@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