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뉴이스트가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뉴이스트는 지난 29일 오후 6시 여섯번째 미니 앨범 ‘해필리 에버 애프터(Happily Ever After)’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 곡 ‘벳벳(BET BET)’으로 엠넷과 벅스, 네이버 뮤직, 소리바다 1위는 물론 여타 주요 음원사이트의 실시간차트에서도 상위권에 오르는 등 음원 강자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또한 수록곡 ‘세뇨(Segno)’부터 ‘베이스(BASS)’, ‘토크 어바웃 러브(Talk about love)’, ‘디퍼런트(Different)’, ‘파인(Fine)’, ‘유니버스(Universe)’까지 전곡 차트인에 성공했다.
이 외에도 신나라 레코드, 예스(YES)24, 핫트랙스 등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에서도 주간 차트와 일간 차트, 실시간 차트 1위를 모두 차지하는 기염을 토해내 명실상부 대세 그룹다운 저력을 보여줬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뉴이스트 멤버들의 섹시미를 담은 최강 비주얼과 한층 성숙해진 파워풀한 퍼포먼스, 업그레이드된 음악성 3박자가 완벽히 어우러진 영상미로 역대급 안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뉴이스트 미니 6집 ‘해필리 에버 애프터’는 이들이 그동안 보여줬던 음악적 역량 안에서 그들만이 할 수 있는 유일한 음악을 담은 앨범이다.
타이틀 곡 ‘벳벳’은 퓨처 베이스와 알앤비(R&B) 장르를 기반으로 한 슬로우 템포의 노래로 독특하면서 세련된 플럭 사운드와 강한 리듬의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멤버 백호가 작사, 작곡, 제이알(JR)이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이며 음악적 역량과 한층 넓어진 스펙트럼을 선사한다.
한편 뉴이스트는 다음 달 2일 엠넷(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