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이 2019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 공개 채용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기획 부문 ▲제작 부문 ▲커머스 부문을 모집한다. 각 세부 업무로는 ▲기획 부문에서 기획자, 카피라이터, 전략제안, 경영기획 ▲제작 부문에서 PD, 모션그래퍼, 콘텐츠 디자이너 ▲커머스 부문에서 MD를 모집한다. 상세 요강에 대해서는 더에스엠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원 기간은 4월 29일부터 5월 31일이며 인턴 지원자격은 국내외 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다. 전형절차는 서류접수 > 서류심사 > 면접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되며 7월 1일부터 출근하게 된다.

최종 선발된 이들은 6개월간 지원한 부서에 배치돼 실무 중심으로 업무 역량을 키우게 된다. 이와 함께 인턴쉽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모든 과정을 정상적으로 수료한 뒤에 평가를 거쳐 정규직 전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정규직 전환 비율은 70%다.

한편 더에스엠씨그룹은 100여개 이상의 기업 브랜드 소셜미디어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IMC 전략, 콘텐츠 PD 시스템, 디지털 캠페인 등을 통해 매년 85% 이상의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 본격적인 영상 제작 사업을 위해 10개의 영상 제작 자회사를 통합한 스튜디오 얼라이언스를 결성, TVCF부터 웹예능, 웹드라마, V커머스, 브랜드필름 등 장르 구분 없이 다양한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