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올리브영은 오는 6월 30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올리브영 빙고(BINGO)팡’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근 온∙오프라인 채널의 경계를 허물고 소비자가 다양한 경로를 통해 상품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옴니채널(Omni-channel)’이 유통업계 최대 화두다. 올리브영 역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넘나들며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올리브영 빙고팡’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올리브영 모바일 앱(APP)을 통해 오는 6월 30일까지 3X3 빙고판의 미션을 수행하고 7월 2일까지 혜택을 신청하면 된다. 모바일 앱 로그인, 앱 출석체크, 관심매장 등록,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 모바일 앱에서 3만원 이상 구매 등 여러 가지 미션을 통해 빙고판을 채울 수 있다.

채워진 빙고판 모양에 따라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플러스(+) 모양의 빙고 완성 시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3000원권 및 매장과 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8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9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해 빙고판을 채우면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5천원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최신 노트북과 여행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모바일 앱 출석체크 이벤트인 ‘보너스 팡’ 이벤트도 진행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최근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 모바일을 통해 쇼핑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채널간 시너지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