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기베스트 화장품 브랜드 나인테일즈는 다음 달 3일 인천에서 개막돼 나흘 간 열릴 ‘제1회 월미도뮤직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한다고 24일 밝혔다.

▲ ‘제1회 월미도뮤직페스티벌’이 오는 5월 3~6일 4일간 인천 월미도에서 개최된다. 사진은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순으로 무대가 확정된 가수 윤미래, JK 타이거, 홍진영, 구준엽(DJ KOO) (쿤엔터테인먼트, 월미도번영회)

쿤엔터테인먼트와 월미도번영회가 공동 개최해 첫 선을 보이는 ‘월미도뮤직페스티벌’에는 타이거JK, 윤미래, 비지, 더보이즈, 러블리즈, 비와이, 홍진영, 김하온, 나플라, 루피, 블루, 헤이즈, 바다, 군조, 베이식, 수퍼비, 언에듀케이티드키드, 진조크루, 구준엽(DJ KOO), 춘자, 페리, 주주, 노크, 쥬스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할 예정이다.

페스티벌 기간에는 관광객을 위한 이벤트와 청소년들을 위한 경연 프로그램, 그리고 유튜버 BJ창현의 거리노래방 ‘레전드 오브 레전드’의 무대 등도 마련된다.

또한 월미도의 새로운 명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모노레일이 임시개통돼 무료시승 이벤트도 갖는다. 이밖에 파워쇼, EDM쇼, 불꽃쇼 등 다양한 주제로 축제 열기를 더해낼 예정이다.

나인테일즈 마케팅 담당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열리는 ‘제1회 월미도 뮤직페스티벌’을 공식 후원하게 됐다”며 “이 기간 온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음악축제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