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키자니아 서울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 해피 패밀리 데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자녀와 부모가 함께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이벤트인 ‘부모 동반 체험’을 마련했다. 기존에 어린이만 참여가 가능했던 체험시설 이용을 확대하고, 부모가 함께 할 수 있는 체험 내용으로 새롭게 구성하여 선보인 것.

부모 동반 체험을 통해 어린이뿐 아니라 부모 참가자 또한 ‘동화 콘텐츠 창작소’와 ‘뷰티 살롱’, ‘플라워 아틀리에’ 체험시설 3곳에서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뷰티 디자이너, 플로리스트가 되어볼 수 있다. ‘뷰티살롱’과 ‘플라워 아틀리에’ 체험은 오는 5월 1일부터 12일까지 운영하며, 이후 5월 한달 간 매주 금, 토, 일 운영한다. ‘동화 콘텐츠 창작소’ 체험은 4월 27일부터 5월 6일까지 운영한다.

‘오! 해피 패밀리 데이’ 이벤트 (키자니아 서울 제공)

선물과 키조를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5월 4~6일, 11~12일 총 5일 간 에코백을 소지한 어린이 입장객 전원에게 파트너사와 함께 마련한 푸짐한 선물 꾸러미를 증정한다. 또, 오는 5월 1일부터 12일 입장하는 어린이 전원에게는 10키조를 추가로 제공하며, 어린이날(5일)에는 특별히 한정판 황금 10키조를 받을 수 있다. 근로자의 날(1일)에는 체험 활동 보상으로 제공되는 키조를 2배로 증정한다.

이외에도 키자니아 서울은 체험시설을 이용하고 미션을 완수해 빙고를 완성하는 빙고북 이벤트, 5월 5일 하루 가족과 함께 소방차를 타고 키자니아를 둘러보는 시티투어 체험, 캐릭터 포토타임 및 퍼레이드, 5월 생일 어린이 가족 할인 및 선물혜택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해 풍성함을 더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