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정효경 기자 = 쏘카가 오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에게 타다 어시스트와 쏘카 휠체어슬로프 차량을 하루동안 무료로 제공한다.

지프는 고객들이 도심에서도 자사 차량의 오프로드 성능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오프로드 모듈을 선보이고 고객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 또한 선인자동차는 링컨 노틸러스 출시를 기념해 사전계약 고객에게 이벤트를 진행하며 폭스바겐은 제주도에서 아테온의 고객 시승 행사를 실시한다.

이외에도 팅크웨어(084730)는 전동 킥보드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를 출시하며 마이크로 모빌리티 사업에 본격 나서며 더클래스 효성은 오는 25일부터 일주일간 송파 올림픽프라자 상가 광장에 마련된 벤츠 EQ 큐브에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행사) 쏘카, 장애인의 날 맞아 장애인 차량 무료 탑승 제공=쏘카와 타다가 오는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장애인에게 타다 어시스트와 쏘카 휠체어슬로프 차량을 무료로 제공한다.

장애인 대상 무료 서비스는 오는 20일 하루 동안 제공된다. 타다 어시스트는 비휠체어 장애인이나 표준 사이즈 수동 휠체어 적재가 필요한 경우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장애인 복지카드가 등록된 타다 회원은 20일 무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지프의 이동식 오프로드 모듈 (FCA코리아)

○…(이벤트·행사) 지프, 도심서 오프로드 체험 제공=지프가 자사의 4x4 시스템을 도심에서도 쉽게 체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해 이동식 오프로드 모듈을 선보이고 고객들을 위한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이동식 오프로드 모듈은 일체형 A 타입과 분리형 B 타입으로 오르막 모래 산길을 콘셉트로 오르막·내리막 주행을 체험할 수 있는 힐(Hill) 구간, 경사면을 지나가야 하는 슬로프(Slope) 구간 및 계곡과 같은 울퉁불퉁한 구덩이를 구현한 범피(Bumpy) 구간 등 실제 오프로드 상황과 유사한 주행감과 지형 및 환경을 구현하고 있다.

지프는 이동식 오프로드 모듈을 통해 보다 다양한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지프만의 역동적이면서도 모험적인 브랜드 가치를 전파할 계획이다.

○…(이벤트·행사) 선인자동차, 링컨 노틸러스 출시 기념 트리플 혜택 이벤트 실시=링컨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선인자동차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26일까지 노틸러스 시승을 사전 예약하고 5월 26일부터 6월 30일 이벤트 기간 내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선인자동차는 5월 26일까지 노틸러스 사전 계약 고객을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선인자동차는 5년/10만km 보증 및 프리미엄 소모품 무상교환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해 제공할 계획이며 사전 계약 후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사전 계약 고객이 5월28일부터 6월 30일 사이 노틸러스 구매를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고급 링컨 카본 우산을 제공한다.

여기에 선인자동차는 5월28일부터 6월 30일 사이 노틸러스 구매를 완료한 사전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과 링컨 인벤셔널(LINCOLN INVITATIONAL) 2019 무료 초청권(동반1인 포함), 골프존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행사) 폭스바겐, 제주도서 아테온 시승행사 실시=폭스바겐이 오는 26일부터 5월 6일까지 제주도에서 아테온 시승행사를 실시한다.

시승코스는 ▲아테온 카페 로드 ▲아테온 피크닉 로드 ▲아테온 빛의 벙커 로드 총 3가지로 구성됐다. 이번 시승행사는 섭지코지에 위치한 휘닉스 제주 리조트에서 출발해 각 시승코스 테마에 맞는 제주도의 핫 플레이스들을 방문해볼 수 있는 코스로 구성돼 있다.

시승 행사와 함께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아테온 스페셜 팝업 이벤트도 같이 실시된다. 이번 팝업은 제주도의 대표적인 관광지인 섭지코지 내 글라스하우스 앞에 설치된다.

○…(부품·용품) 팅크웨어, 전동 킥보드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 출시=팅크웨어가 전동 킥보드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며 마이크로 모빌리티 사업에 본격 나선다.

아이나비 첫 마이크로 모빌리티 제품인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 기어(INAVI Sports Road Gear)는 500W(최대 출력 1000W) 전동모터를 탑재해 최대 시속 25km/h까지 주행이 가능하다.

또한 최대 15도 오르막 주행은 물론 배터리 완충 시 최대 55km의 거리를 주행할 수 있으며 일정 속도로 장거리 주행이 가능한 크루즈 모드도 탑재됐다.

더클래스 효성이 마련한 메르세데스 벤츠 EQ 큐브 (더클래스 효성)

○…(이벤트·행사)더클래스 효성, 벤츠 EQ 큐브 현장 이벤트 실시=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 더클래스 효성이 오는 25일 1주일 동안 송파 올림픽프라자 상가 광장에 EQ 큐브(Cube)를 설치하고 방문 고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EQ 큐브에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 더 뉴 GLC 350 e(The New GLC 350 e) 4MATIC 이 전시돼 있어 시승을 원하는 고객은 전시 현장에서 신청하, 행사장 인근 도로에서 직접 주행을 경험해볼 수 있다.

이와 함께 20~21일에는 즉석에서 캐리커쳐를 그려주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메르세데스 벤츠는 더 뉴 C 350 e 출시해 자사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세단을 국내에 처음으로 론칭했다.

NSP통신 정효경 기자 hyok3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