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가 모바일 MMORPG(대규모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for kakao에서 ‘펫 길들이기’ 콘텐츠를 추가했다.

우선 이번에 선보인 열혈강호 for kakao의 펫시스템은 펫의 전투력을 높여줄 펫 장비와 특정 던전에서 도움을 줄 펫 스킬이 포함된 ‘펫 길들이기’ 콘텐츠다. 이와 함께 펫 수련을 통해 펫 홀로 5가지 퀘스트를 진행하고, 채집을 통해 펫 장비와 펫 스킬 레벨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인내력 증가 및 기마술 효과를 지닌 신규 탈 것 ‘개구리’가 추가됐으며, 문파 주둔지 내 은신하고 있는 정령을 찾아 획득 경험치 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는 주둔지 정령 콘텐츠, 매일 작물 수확량을 2배로 상향해주는 신규 정령 물고기 등을 함께 선보였다.

이외 봄기운이 가득한 신규 코스튬도 선보여 이용자 눈길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룽투코리아는 열혈강호 for kakao의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5월 7일까지 접속, 일일 활약, 복귀 인원수 달성에 따라 다양한 성장 아이템을 지급하는 복귀 유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신규 이용자의 경우 45레벨 달성 후 참여할 수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