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은 컬링과 롱래시, 볼륨까지 3in1 효과로 완벽한 속눈썹을 선사하는 ‘프로터치 시그니처 뮤즈 마스카라’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3가지 효과를 마스카라 하나에 담아 깃털처럼 가볍게 컬링되면서 길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삼각 바나나 브러시로 숱이 적거나 휘어짐 등 형태나 고민에 관계없이 또렷하고 자연스러운 눈매를 완성시켜줄 뿐 아니라 워터프루프 기능을 더해 땀과 물로부터 무너짐과 번짐을 최소화 했다.

‘프로터치 시그니처 뮤즈 마스카라’는 트루블랙와 우디레드 등 총 2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꽃잎 모양의 굴곡진 화이버를 적용해 언더는 물론 속눈썹 안쪽까지 쉽고 꼼꼼하게 바를 수 있으며, 코팅 포뮬러가 C컬을 오랜 시간 강력하게 고정해준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제품 뮤즈 마스카라 출시를 기념해 제품 한 개 가격에 정품(10ml)과 미니어처 마스카라(7ml)를 담은 세트를 한정 기획했다. 블랙 컬러 마스카라 기획세트에는 브라운 컬러의 제품이, 브라운 컬러 마스카라 기획세트에는 블랙 컬러의 제품이 함께 담겨 있어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