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밴드 엔플라잉(N.Flying)이 3월 가온차트 2관왕에 올랐다.
가온차트 측에 따르면 엔플라잉은 2019년 3월 가온차트 월간 순위에서 신곡 ‘옥탑방’으로 디지털종합과 스트리밍 2개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다운로드 차트는 에픽하이(EPIK HIGH) ‘술이 달다(Feat. 크러쉬)’가 1위를 기록했고, 앨범차트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꿈의 장: STAR’ 앨범이 14만5098장의 기록으로 1위에 랭크됐다.
또 가온인증 다운로드 부문에서는 볼빨간사춘기 ‘여행’, 블랙핑크(BLACKPINK) ‘뚜두뚜두 (DDU-DU DDU-DU)’, 숀(SHAUN) ‘웨이 백 홈(Way Back Home)’이 플래티넘 인증을 받는다.
한편 올 14주차(03.31~04.06) 가온 주간차트에서는 태연(TAEYEON)의 ‘사계(Four Seasons)’가 디지털종합과 스트리밍 2개차트 1위를 기록해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다운로드차트 정상은 볼빨간 사춘기의 ‘나만, 봄’이 올랐다. 앨범과 소셜차트에서는 아이즈원(IZ*ONE)이 새 앨범 ‘하트아이즈(HEART*IZ)’와 타이틀 곡 ‘비올레타(Violeta)’로 각각 1위를 차지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