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의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 클럽오디션이 봄을 맞아 유저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마련했다.
클럽오디션은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출석체크 1+1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기간 중 유저들은 게임에 접속하는 것만으로 기존 출석 보상과 별도로 게임 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추가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추가 보상 아이템은 게임 진행에 필요한 에너지를 비롯해 이미 클리어 한 스테이지에서 빠르게 경험치를 수급할 수 있는 즉시완료권, 게임 내 필수 재화인 덴, 덴 획득량을 3시간동안 2배 늘려주는 버프,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보석을 얻을 수 있는 쥬얼리 럭키박스 티켓 등이다.
그동안 유저들이 이 아이템들을 얻기 위해서는 현금으로 구매하는 아이템인 루비를 사용해야 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하는 아이템들은 약 3000루비(3만3000원) 상당의 가치를 지니고 있다.
한빛소프트는 이와 함께 11일 업데이트를 통해 클럽오디션 유저들이 커뮤니티 활동을 좀 더 다채롭게 할 수 있는 신상 아이템인 베니&베티 이모티콘을 출시한다.
게임 내 핵인싸들의 필수 아이템인 라이딩도 침대 형태 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 유저들이 보유한 라이딩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침대는 과학이다! 패키지도 출시한다.
송대호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클럽오디션에 보내주신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와 신규 상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유저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