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JT 스크램블러(Jeep JT Scrambler) (지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지프(Jeep)가 현지 시간으로 오는 13일부터 21일까지 미국 유타(Utah)주 모압(Moab)에서 개최되는 ‘이스터 지프 사파리 2019’에서 모파(Mopar)와 협력을 통해 제작된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의 컨셉카 6종을 선보인다.

올해 53주년을 맞이한 이번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수 천 명의 오프로드 마니아들은 모압에 모여 한 주 동안 가장 험난하고 장엄한 지역에서 오프로드 주행에 참여하게 된다.

팀 쿠니스키(Tim Kuniskis) 지프 브랜드 북아메리카 총괄은 “이스터 지프 사파리는 매년 참가하는 지프의 견고한 오프로드 마니아들과 소통하고 피드백을 공유할 수 있는 매우 소중한 자리”며 “특히 올해 행사에는 모압의 험난한 코스에서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는 올 뉴 지프 글래디에이터를 발표하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참가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총 6종의 컨셉카를 선보일 것이다”고 말했다.

올해 지프 컨셉카 컬렉션의 하이라이트로 다양한 지프의 퍼포먼스 부품(Jeep Performance Parts)들을 빼놓을 수 없다.

모파 브랜드는 엄격한 기준 및 전설적인 4x4 성능을 염두해 두고 지프의 모든 퍼포먼스 부품을 개발하고 있다. 이러한 부품은 지프를 소유하고 있는 모든 고객들이 자신의 차량을 더욱 멋지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지프 웨이아웃(Jeep Wayout, 위 좌), 지프 J6(Jeep J6 위 우),지프 플랫빌(Jeep Flatbill 아래 좌), 지프 파이브-쿼터(Jeep Five-Quarter 아래 우)
지프 글래디에이터 그래비티(Jeep Gladiator Gravity) (지프)

한편 지프 브랜드 마니아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6종의 컨셉카는 ▲지프 웨이아웃(Jeep Wayout) ▲지프 플랫빌(Jeep Flatbill) ▲지프 플랫빌(Jeep Flatbill) ▲지프 파이브-쿼터(Jeep Five-Quarter) ▲지프 J6(Jeep J6) ▲지프 JT 스크램블러(Jeep JT Scrambler) 등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