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캐스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미스 스티븐스’가 팬들의 직접 투표로 결정된 메인포스터를 공개하며 5월 2일 개봉일을 확정했다.

이번에 공개된 ‘미스 스티븐스’ 메인 포스터는 청량함이 느껴지는 맑은 하늘색 배경으로 빌리와 스티븐스 선생님 그리고 마고와 샘의 모습까지 영화의 모든 주인공들이 함께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주말 3일 동안 열리는 연극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서로에 대해 잘 모르는 선생님과 학생들의 여행이 시작되고, 서로 다른 그들의 표정만으로도 캐릭터의 특징이 잘 드러나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서로 닮은 선생님과 학생에게 행운처럼 찾아온 주말’이라는 카피는 주말 동안의 빌리, 스티븐스 선생님, 마고, 샘이 펼칠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며 ‘누구에게나 위로가 필요하다’라는 카피가 더해졌다.

특히 이번 메인포스터는 수입배급사인 티캐스트가 공식 SNS 등을 통해 지난 3월 27일~ 3월 28일까지 양일 간 투표를 통해 결정돼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한편 ‘미스 스티븐스’는 친구들과 함께 연극 대회에 참가하게 된 빌리가 함께 동행한 스티븐스 선생님에게 묘한 동질감을 느끼며 서로를 알아가게 되는 썸띵 스페셜한 우정을 그린 영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