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필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메모리즈’가 4월 개봉을 확정하고 2종 포스터를 공개했다.

‘메모리즈’는 다른 사람의 넋두리를 들어주는 지역주민 심리 상담가로 반복되는 일상에 지쳐가던 남자가 이사 간 새집에 남겨진 메모를 통해 만난 적 없는 여자와 소통하게 된다는 스토리의 영화다.

이번에 공개되는 ‘메모리즈’ 메인포스터는 2종으로 모두 메인포스터로 손색이 없다.

첫 포스터는 서로를 향해 있지만 다른 곳을 향한 엇나간 시선의 남녀의 모습을 통해 서로 만나지 못한 남녀의 감정을 나타내고 있다. 그들 위로 포스트잇 메모를 통해 영화 속에서 서로에게 메모로 소통하는 내용의 힌트를 제공하며 ‘같은 공간 다른 느낌, 작은 메모가 사랑이 된다’라는 카피를 통해 영화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두 번째 포스터는 남자의 머리속에 여자가 담긴 이미지로 만난 적 없는 전에 살던 여자로부터 받게 되는 메모를 통해 그녀를 상상하는 남자의 감정을 잘 담고 있는 화사한 느낌의 포스터다.

‘메모리즈’는 혼술, 혼밥, 싱글족 등 요즘 늘어나고 있는 1인 세대 현실을 반영한 공감대를 얻을 수 있는 내용의 영화로 SNS에 빠진 소통을 원하는 외로운 현대인들이 꿈꾸는 새로운 로맨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