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센)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아이티센그룹 계열 클라우드 특화 SW서비스 전문기업 굿센(243870)이 지난 26일 서초동 본사에서 열린 정기 주주총회와 이어 열린 이사회를 통해 박연정 대표를 신규 선임했다.

박연정 대표는 LG CNS에서 엔지니어로 출발해 디지털 교과서와 전기차 충전솔루션 개발 및 국내외 전기차 충전 인프라 사업 등을 지휘했다. LG CNS 신성장 분야 자회사 대표를 역임하는 등 풍부한 현장 경험과 마케팅 역량을 갖춘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박연정 대표는 아이티센그룹 그룹기획실에서 최근까지 그룹의 성장전략 수립, 업무 혁신 추진 등 미래 성장 전략을 구상하고 구체화하는 데 기여했다. 그룹에서 추진하고 있는 클라우드 특화 SW 서비스 시장 확대를 위해 굿센 대표로 자리를 옮겼다.

박연정 대표는 “굿센이 가지고 있는 건설 특화 ERP 솔루션을 주축으로 기업 협업 솔루션 등 경쟁력을 갖춘 클라우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라며 “마케팅 활동을 강화해 수익성을 높이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굿센 박연정 신임 대표는 연세대학교 산업정보경영학과 석사 출신으로 1995년 LG CNS에 입사 후 시스템 엔지니어와 사내강사, 연구소를 거쳐 금융·공공사업본부 마케팅팀 팀장, 전기차 카세어링 서비스 브랜드 시티카의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최근까지 아이티센그룹에서 그룹기획실을 이끌다 굿센의 대표로 발탁됐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