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보네이지 홀딩스는 국제통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타임투콜 (Time to Call) 어플리케이션을 전세계 동시 선보인다.
전세계 190개국 이상 국가에서 사용 가능한 페이퍼콜(Pay per call) 어플리케이션인 타임투콜 은 아이폰 전용으로 개발돼 아이튠즈를 통한 직접 결제가 가능하다.
100개국을 대상으로 한 15분 통화 상품 가격은 미화 0.99달러에서 1.99불 수준이다. 최대 미화 9.99달러의 균일요금 상품을 구매하면 추가로 90개가 넘는 국가로의 국제통화가 가능하다.
또한, 아이튠즈로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신용카드, 현금 지불 또는 콜링 카드 구매 등의 수고를 덜 수 있다.
한편, 보네이지사는 87개국 아이튠즈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타임투콜 어플리케이션의 출시를 기념해 한시적으로 100개국에서 별도의 구매 절차 없이 다운로드 만으로 최대 15분간 무료 국제통화를 제공한다.
무료 통화는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사용 100개국 어디서나 유무선에 거는 첫 통화에 한해 한정기간 서비스가 적용된다.
무료 통화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받은 날로부터 일 년 이후 자동 말소된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