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세븐에듀에서 올해 첫 중간고사 대비를 위한 '내신기출 모의고사' 5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4월에 치러질 첫 중간고사가 몇 주 남지 않았다. 고등학교에 진학해 첫 중간고사를 보는 고1 학생들은 고등학교 생활의 첫 단추를 잘 채우기 위해 떨리는 마음으로 내신대비를 시작하고 있고 고2 역시 작년보다 높은 점수를 받기 위해 미리 시험을 대비하고 있을 것이다.

특히 1학기 중간고사의 경우 겨울방학부터 공부를 시작한 학생들이 많기 때문에 그 경쟁이 더욱 치열하다. 많은 학생들이 최선을 다해 내신을 대비하지만 상대평가로 인해 모두가 좋은 등급을 받을 수는 없다. 첫 중간고사에서 좋은 점수를 받기 위해서는 개념과 유형 공부는 물론 실전 연습이 가장 중요하다.

내신기출 모의고사 5회 무료 제공 (세븐에듀 제공)

일반적으로 학교 내신시험의 제한시간은 45분이며 서술형을 포함한 25문항을 풀고 OMR답안지까지 작성해야 한다. 따라서 한 문제 당 1분 40초 내에 답을 내야 제한시간 안에 모든 문제를 풀 수 있다. 놀라운 사실은 대부분의 학생들이 시간을 정해 객관식, 주관식, 서술형까지 있는 시험을 한 번도 경험해보지 않고 중간고사를 치른다는 점이다. 개념 학습과 문제는 많이 풀어도 실전 연습이 부족하다면 자신의 실력을 십분 발휘할 수 없을 것이다.

이에 수학인강 방문자수 1위로 2018 랭키닷컴 수학전문교육 분야 1위를 차지한 세븐에듀에서는 학생들의 실전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실제 학교에서 출제된 문제로 객관식, 주관식, 서술형까지 완벽하게 구성된 내신기출 모의고사 5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중간고사 전에 실제 시험과 같은 문제로 실전연습을 한다면 시간을 효율적으로 배분할 수 있고 실수도 줄일 수 있다”며, “내신기출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히고 내신만점 강좌로 45분 내에 모든 내신문제를 정확하게 풀 수 있는 차별화된 풀잇법을 익힌다면 반드시 수학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이라고 추천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